다낭자유여행 다낭 브릴리언트호텔 마사지 후기, 브릴리언트 스파

사우나 안에 이발소가 있는 것이 신기했던 그는 가이드로부터 ‘마사지를 받을 수 있다’는 이야기를 듣고 체험하러 갔다. 사우나 내부 남성 이발소에서 여성 종업원을 고용해 유사성행위가 의심되는 마사지를 제공하고 있다는 것. 11번가는 지식재산권 보호를 위해 노력하고 있습니다. 본인의 지식 재산권을 침해한 상품이 있을 시 신고가 가능합니다. 식사 제공되고, 객실이 있으며, 체크인-아웃이 있고, 금액에 따라 객실의 등급 또한 다르다.

 

5성급 호텔에 입점해 있는 브랜드 답게 외관이나 내부 인테리어도 고급지고 깨끗했다. 저는 이제 4년차인데 엘보, 손목, 발목, 발바닥, 손가락, 갈비뼈 다 아팠다가 나아가는중 또는 완치 입니다. 안아파야 스윙이 제대로 되는게 맞는 듯 합니다.

 

태교여행 다니면서도 무슨 일 일어나서 후회할 일은 절대 없으면 좋겠어서!!! 덕분에 어떤 작은 힘듦, 몸 변화 없이 (심지어 하루 세끼 먹었는데 체중변화까지 없음ㅎㅎ) 한국으로 잘 돌아왔어요”라고 밝혔다. 셋째 날에는 낮에는 왕궁/왓포 (두 군데가 거의 붙어있더라고요) 둘러보고 저녁엔 디너 크루즈 (차오프라야 프린세스 생각 중입니다)를 타려고 대략 생각 중입니다.

 

호텔에 적혀있는 것 처럼 모든 건물들이 자연친화주의에 건물들도 제주 전통가옥을 표방해서 멋스러웠다. 마사지 해주시는 이모님이 뉴뉴만한 손녀가 있어서 예쁘게 봐주시고 이거 저거 챙겨주셨다. 지난 1월 19일 오후 호텔수성 1층 로비로 들어섰다. 대구 대표 관광지인 수성못을 낀 숙박시설답게 체크인하려는 이용객들이 몇몇 보였다. 키오스크를 통해 3만 5천원의 사우나 비용을 지불하자 입장권이 나왔다.

 

10분정도 지나면 관리사분께서 발을 닦아주시고 관리룸으로 안내해주신답니다. 직업이 직업이기도 하거니와 여행을 하다보면 피로가 쌓이게 되어 해외에 나갔을때 스파관리를 받는 경우가 종종있습니다. 이번 샌프란시스코 여행에서도 약 일주일동안 빡빡한 일정으로 돌아다니다보니 꽤 몸이 지쳐있었습니다.

 

내가 직접 그린 그림이 미디어 아트 속으로 쏙! 아이들이 자유롭고 신나게 뛰어놀 수 있는 공간이에요. 아무리 허름하고 좋지 않은 곳에서도 마사지를 잘하지 못하면 만족도가 굉장히 떨어지기 때문이다. 본 콘텐츠의 저작권은 저자 또는 제공처에 있으며, 이를 무단 이용하는 경우 저작권법 등에 따라 법적 책임을 질 수 있습니다. 타이마사지를 받으니 방콕 여행에 지친 피로가 한 번에 사라지는 기분이다.

 

응접공간 한 켠에는 차례를 기다리는 고객들을 위한 대기실이 준비되어 있습니다. 폭신한 소파와 테이블 아래에 최신 잡지들이 구비되어 있습니다. 대기실 전면에는 TV시청을 원하는 고객들께서 보실 수 있도록 TV가 설치되어 있습니다.

 

웨딩홀, 스드메 등에 대한 가격 정보를 웨딩플래너의 다이렉트 케어를 통해 신속 정확하게 확인할 수 있다. 한 명이 누울 수 있는 마사지 베드와 깨끗한 시트, 수건이 세팅되어 있습니다. 너무 어둡지도, 밝지도 않은 간접 조명을 설치하여 편안한 휴식을 취할 수 있습니다. 스포츠마사지 입구에는 응접공간이 마련되어 있습니다. 리베라청담 스포츠마사지 센터는 차분한 조명과 조도를 유지하여 편안한 휴식을 취할 수 있도록 하고 있습니다.

 

영상 속 혜리는 방콕에서의 일상을 공유했습니다. 혜리는 먼저 "영화 촬영 때문에 방콕에 와 있다. 여러분에게 방콕의 생활을 전달해드리고 싶어서 카메라를 켰다"라고 근황을 전했습니다. 안그래도 찍어처보기도 하고 쓸어쳐보기도 했는데요.

유유닷컴 유유하자 유유닷컴 유유하자 도메인 유유닷컴 도메인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Comments on “다낭자유여행 다낭 브릴리언트호텔 마사지 후기, 브릴리언트 스파”

Leave a Reply

Gravatar